그레이트 호텔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2020. 6. 14. 04:01카테고리 없음


그레이트 호텔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호텔 방을 예약하는 것은 다양한 장소, 편의시설, 그리고 이용 가능한 가격으로 인해 압도적일 수 있다.


어떤 예비 연구는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예산을 짜서 필요한 편의시설 목록을 만든 다음 찾아보십시오.


여기서 읽으려고 하는 글을 잊지 말고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호텔 방을 떠나지 않고도 야식을 즐기고 싶다면 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룸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주문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한밤중에 식사를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옷장 안에 금고가 있다면, 방 밖에 있는 동안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


귀중한 보석과 전자제품을 호텔 금고에 넣어 두면 휴가를 즐기면서 안심할 수 있다.




호텔에 묵으려고 할 때 곰곰이 생각해 봐야 할 것들이 꽤 있다.


가격은 한 가지 요인이지만, 당신은 또한 특정 목적지에 가까이 가기 위해 당신의 호텔이 필요할 수도 있다.


무료 와이파이, 무료 시내전화, 무료 아침식사, 체육관과 수영장, 편리한 레스토랑과 같은 편의시설도 또한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당신의 모든 요구에 맞는 호텔을 선택하십시오.




고객들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만족스러운 비율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온라인 검색 툴이 수두룩하다.


이런 사이트들을 이용할 때 좋은 거래를 빨리 찾을 수 있다.


호텔 검색 웹사이트는 또한 호텔의 정가를 볼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예상된 거래가 정말 좋은 거래인지 비교하고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웹사이트들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휴가를 보내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와 시간을 배울 수 있다.




호텔 방을 먼저 확인하지 않고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지 마라.


당신의 방은 확실히 깔끔해야 하며 이상한 냄새, 수상한 얼룩 또는 곰팡이가 없어야 한다.


모든게 잘되나? 리넨과 수건은 충분히 공급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문제를 재빨리 메모한다면, 프런트 데스크에 있는 사람에게 알려서 그들이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거나 더 좋은 방을 줄 수 있도록 하라.




모든 호텔이 애완동물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니 미리 전화해서 추가 요금이나 제한된 수의 방이 있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해.


또한, 호텔에서 허용하는 애완동물의 크기나 품종에 여전히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 친화성에 대한 그들의 정의가 무엇인지 물어보라.




가능한 한 빨리 마사지 예약을 하십시오.


많은 마사지사들은 훨씬 전에 예약이 되어 있다.




당신이 AAA에 소속되어 있다면, 호텔이 어떤 종류의 할인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클럽 멤버십에 호텔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에 놀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그렇다.


그것은 전국의 호텔에서 5% 이상을 절약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더 늘어날 수 있어!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달리면, 러닝복과 GPS를 가지고 여행할 때 여러분의 일과를 계속하십시오.


장비와 적당한 방을 예약하면 휴가 중에도 새벽 조깅을 즐길 수 있다.


달리기는 여러분에게 훌륭한 운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살고 있는 도시를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너는 주기적으로 여행하니? 그렇다면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들이 있다.


무료 업그레이드, 식당 상품권, 심지어 무료 숙박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환상적인 호텔에서 멋진 숙박을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호텔 방을 찾을 때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편안한 호텔에서 좋은 물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