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2020. 6. 14. 04:01카테고리 없음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기: 몇 가지 팁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은 쉽고 저렴할 수 있다.


약간의 배움만 있으면 된다.


성공적인 캠페인은 매출을 늘리고 당신의 사업에 대한 좋은 평판을 쌓을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인으로 취급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하도록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연락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알 수 없는 수신자를 메일로 보낼 경우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수신자들은 당신을 모르면 메일 수령을 망설이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회사 상품에 관심을 갖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즉시 휴지통에 버려져 시간과 수신자의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 위에 자리를 요청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의 의사에 반해서 다른 사람을 추가해서는 안 된다.


허가가 없으면 스팸 민원을 접수할 뿐만 아니라 고객을 잃을 수 있도록 대비하라.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특정한 초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사용자와 독자에게 가장 적합한 전자 메일 형식을 찾을 때까지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의 맨 위에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고객에게 적합한 형식을 결정했으면 그대로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입자가 전자 메일의 콘텐츠 종류와 필요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 더욱 친숙해질 수 있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고 항상 회사 로고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일단 그들이 몇 개의 메시지를 받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기꺼이 그것들을 열 것이다.


어떤 사업이라도 친숙함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도 마찬가지다.




전자 메일에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단순히 정보를 판매하는 것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가입자에게 주요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갖는 것이다.


항상 명절 인사와 특별 행사를 보내세요.


고객층으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해서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이중으로 받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그것이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원한다는 것을 보증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것은 당신을 미래의 문제로부터 구해줄 수 있다.




중요한 휴일을 전후하여 중요한 정보를 보내지 마라.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고객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링크를 볼 수 있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미지나 방대한 텍스트 청크 아래에 저장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메시지의 영업 상담에 응답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예를 들어, 마케팅 이메일을 읽은 후 일정 금액을 소비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에 관여하고 싶어하는 많은 사업체들이 있지만, 그들은 정확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성공적인 사업의 필수적인 부분은 인터넷 마케팅일 수 있다.


앞에서 언급한 정보는 귀사를 위해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는 데 핵심이 될 수 있다.